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룸 용달이사 비용 이용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내 집없는 설움을 갖고 사회생활을 하면서 2년에 한번씩은 이사업체를 이용해 이사를 다니곤 하였습니다.
이제 곧 결혼을 앞둔 상황에서 살던곳이 이제 재건축을 들어간다고 하여 반강제로 살던곳에서 이사를 해야 했는데요.
신혼집을 구하기까지 몇달만이라도 머물곳이 필요해 원룸으로 이사를 하면서 필요없는 물건들과 가구는 모두 버리고 이사를 하게 되었죠.
원룸으로 이사오면서 반포장이사를 했고, 몇군데 견적을 받고 투룸에서 원룸으로 30만원에 사다리차비용 별도로 견적을 받아 이사를 했습니다. (남자2명+1톤1대)
용달이사로 진행했는데 작업속도가 장난아니게 빠르시더군요. 10년 경력이라고 하시더니 역시 경력자분들이 짐을 정말 잘싸시는듯…ㅎㄷㄷ
일반적인 포장이사업체를 부르기에는 버릴짐도 많고 가격도 부담스러워 원룸 용달이사를 알아보았지요.
까페등 불꽃 인터넷 검색을 통해 용달 이사 업체들에게 견적의뢰를 했습니다.

일반 포장이사는 직접 방문하셔서 견적을 내주지만 용달이사에서는 전화상으로 견적을 내주시더라고요.
짐은 42인치 tv와 컴퓨터 1대, 냉장고 중간짜리, 수납장 두개, 테이블, 책 몇박스, 옷, 이불, 매트리스, 주방살림살이 등이 있고요. 이정도면 1톤 1대면 충분하다고 다들 그러시더라고요.
업체들중에서 후기도 괜챦고, 상담할때 친절하시고 가격도 그중에 가장 저렴하기에 맡기게 되었는데요.
이사당일 오전 10시에 와달라고 했는데 미리 오셔서 기다리고 계시더라고요.
그래도 기다린 내색없이 친절하기에 일단 믿음이 갔죠.
두분이서 짐 포장하는걸 옆에서 지켜보다가 저는 잠깐 볼일이 있어서 다녀오는사이 짐을 거의 다 싸셨더라고요.
시간은 대략 두시간 정도 걸린것 같아요. 나이대도 40대 분들이신것 같은데 굉장히 성실하신 인상을 받았어요.
마실것도 사다드리고, 몇가지 요청도 드리고 했는데요.
요청드릴때마다 너무 공손하게 대답을 해주셔서 제가 더 미안할 지경이었다는.
1톤 1대로 짐이 넘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뒤에 문을 따서(?) 가득 실어주시더라고요.
(추가요금없이 해주시려는 성의가 보였음.)

여태껏 몇번의 이사를 하면서 좋은 이사업체도 만나고 했지만,
용달이사는 처음 불렀던것인데 가격도 그렇고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이사였던것 같아요.
만약 일반이사업체였으면 50만원이상 나왔을것 같아요.
도착후에도 여러가지로 신경써주시고 원하는곳에 착착 짐 내려주시고,
결론은 원룸이나 투룸은 용달이사가 갑입니다. 진짜 친절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근데 어떤 분들은 추가요금에 짐도 대충싸고 정말 별로인 용달이사를 만나 고생하셨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용달이사도 잘 만나셔야 하는것 같아요.
제가 이용한곳은 넘버원이사라는 곳인데 용달이사 이용하실분들은 연락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연락처가 010-9145-8582 이예요.
여기까지 원룸 용달이사 비용 이용후기 적어보았는데요. 내돈내고 이용한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