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골프 드라이버 추천 (입문자용)


골프에 처음 입문한 분들이 드라이버를 고를때는 정말 고민이 되실텐데요. 타이틀리스트, 캘러웨이, 테일러메이드, 핑등의 인기브랜드중에서도 어떤것이 좋은지 궁금하실거라 생각됩니다. 

사실 위의 브랜드 모두 좋은 제품이나 자신에 맞는 클럽은 시타를 해봐야 알 수 있는데요. 쳐봤을때 자신이 편하게 느낀다면 좋은 드라이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클럽헤드는 작은것보다는 약간 큰것으로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또 입문자들은 연습용이라 생각하시고 최대한 저렴한 비용으로 골프채를 구입하는것이 좋은데요. 추후 연습이 진행될수록 바꿔야할 시기가 오므로 처음부터 좋은것을 구입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럼 남성 골프 드라이버 추천 알아보겠습니다. 

남성 골프 드라이버 추천


골프입문시기에는 관용성이 좋은 클럽이 좋은데요. 본인만의 스윙이 완성되거나 구질이 단순화된 시기는 아니기 때문입니다. 

스윙스팟을 못맞추더라도 악성 구질이 덜 나오며 방향성이나 탄도를 일정하게 가지고 갈 수 있는 클럽을 관용성이 좋은 클럽이라고 합니다.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 중에서는 M5, M6등의 드라이버가 인기가 있는데요. 초보자들은 타이틀리스트 모델은 배제하는것이 좋습니다. 이유는 타이틀리스트는 일반 초보자들이 치기에는 좀 까다롭습니다. 

초보자분들은 테일러메이드보다는 핑이나 캘러웨이 중에서 고민하는것이 좋은데요. 좀더 관용성이 좋은 제품은 핑G410 모델이 인기입니다. 요즘 남성 골퍼분들이 정말 많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PLUS, LST, SFT 이렇게 세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이중에 PLUS가 가장 인기입니다. 

또 핑보다는 캘러웨이를 더 추천드리는데요. 캘러웨이가 거리도 좋고 남성분들이 더 치기 편한 골프채입니다. 캘러웨이 XR드라이버는 보잉이라는 우주항공기술력을 드라이버에 장착해 빠른헤드스피드와 뛰어난 비거리로 드라이버의 본분에 충실한 제품입니다. 

캘러웨이 드라이버는 XR전과 후로 나뉜다고 할 수 있는데요. XR드라이버는 관용성이 뛰어나고 완벽한 탄도로 골프입문자분들에게 추천드릴만한 드라이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초보자용 남성 골프 드라이버 추천 알아봤습니다.